언어 자료구조 알고리즘/프로그래밍 실습

[NCS 실습, 응용 SW엔지니어링] 서버 프로그램 구현(2001020211_16v4)

언제나휴일 2018. 6. 22. 14:35
반응형

[NCS 실습, 응용 SW엔지니어링] 서버 프로그램 구현(2001020211_16v4)





평가일시

2018529

훈련생

 

과정명

파이썬&자바 응용SW개발자 양성

평가유형

포트폴리오

교과목

설계 및 구현

훈련교사

김 동 현 ()

능력단위명

서버프로그램 (2001020211_16v4)

성취기준

5(매우우수), 4(우수), 3(보통), 2(미흡), 1(매우미흡)

능력단위요소

문항

교수자 평가

성취

수준

점수

환산

개발환경 구축하기

(2001020211_16v4.1)

 

서버 측에 카메라 개체가 있고 클라이언트 측에 리모트 컨트롤러가 있다. 리모트 컨트롤러는 서버 측에 연결하여 사진 찍다.”, “모드를 변경”, “모드 확인명령을 내릴 수 있다. 서버 측에서는 리모트 컨트롤러의 명령에 따라 카메라를 제어한다.

위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자신의 컴퓨터를 서버로 사용한다고 할 때 IP 주소를 확인하시오. 그리고 어느 포트를 사용하고 어떤 통신을 할 것인지 결정하시오.

 

 

 

 

 

 

공통 모듈 구현하기

(2001020211_16v4.2)

위 시나리오를 원격지 프락시 패턴을 적용한다고 할 때 공통 모듈에 정의할 형식과 해당 형식의 멤버를 열거하시오.

 

 

 

 

 

서버 프로그램 구현하기

(2001020211_16v4.3)

위 시나리오에 맞게 서버와 클라이언트를 구현하시오. 그리고 클래스 다이어그램을 도식하시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배치 프로그램 구현하기

(2001020211_16v4.4)

서버와 클라이언트를 설치하기 위한 패키지에는 각각 어떠한 컴포넌트를 포함해야 하는지 기술하시오.

 

 

 

 

 


참고 파일

서버 프로그램 구현 1.hwp
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