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레코딩 코팅 머신을 화면에 시각화하기 위한 컨트롤을 만들 때 필요한 클래스
- 여기에서는 원본 레코드와 생산 레코드, 면적, 투입구를 시각화할 때 패널을 사용합니다.
- 여기에서는 레코딩 코팅 머신을 가동하였을 때 생산할 때마다 시각화할 때 패널 내부가 깜빡이는 것이 심한 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더블 버퍼링이 가능한 패널을 사용합니다.
DPanel.cs
namespace RCManchine_공장_예광탄
{
public class DPanel:System.Windows.Forms.Panel
{
public DPanel()
{
SetStyle(System.Windows.Forms.ControlStyles.OptimizedDoubleBuffer |
System.Windows.Forms.ControlStyles.UserPaint |
System.Windows.Forms.ControlStyles.AllPaintingInWmPaint
, true);
UpdateStyles();
}
}
}
반응형
'언어 자료구조 알고리즘 > 프로그래밍 실습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C# 실습,예광탄] 반도체 증착공정 및 Burn in 테스트 설비 시뮬레이션 (0) | 2020.10.08 |
---|---|
[C# 실습, 시나리오] 반도체 증착공정 및 Burn in 테스트 설비 시뮬레이션 (0) | 2020.10.08 |
[C# 실습] 레코드 코팅 - 기계(서버)와 제어기(클라이언트) (0) | 2020.10.07 |
[C# 실습] 레코드 코팅 - 기계 구현(Windows Forms) (0) | 2020.10.07 |
[C# 실습, 사용자 정의 컨트롤 제작 예광탄] 레코드 코팅 (0) | 2020.10.06 |
[C# 실습, 예광탄 소스] 레코드 코팅 (0) | 2020.10.06 |
[C# 실습 시나리오] 레코드 코팅 - 반도체 장비 및 제어시스템 개발자 양성 과정 (0) | 2020.10.06 |
[C# 실습] 반도체 장비 관리 프로그램 - 3. 상세 구현 (0) | 2020.09.22 |
[C# 실습] 반도체 장비 관리 프로그램 - 2. 프로토 타이핑 (0) | 2020.09.21 |
[C# 실습] 반도체 장비 관리 프로그램 - 1. 단일체 패턴 표현 (0) | 2020.09.21 |